세계 최초 메타 유니버스 통합 플랫폼 FISHWORLD의 새로운 게임 플레이

FISH Perfect Rare Fish는 메타유니버스를 배경으로 FARM, NFTMARKET, NFT 블라인드박스, 서약채굴, 미술경매, 체인게임, 메타유니버스를 통합한 종합플랫폼입니다. 현재 가장 인기 있는 NFT 개념을 적용하고 게임 요소와 DeFi 프로덕션 파밍을 완벽하게 결합하여 플레이어가 게임을 하면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플레이어는 NFT 제품의 다양한 카드 팩을 구매하거나 수집하여 게임 경험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많은 게임 시나리오에서 얻은 에너지를 증가시켜 치어 먹이의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 내 DeFi 소득 배양에 참여하여 FISH 토큰을 획득하고 거래 시장에서 NFT 카드를 사고 팔 수 있으며 FISH 토큰을 지불 토큰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전통적인 게임과 블록체인 게임의 특성을 결합하여 단지 재미를 원하는 많은 플레이어에게 열정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하고 NFT를 수집하고 거래하려는 플레이어에게 NFT 생태계를 제공합니다. 체인의 자산으로서 FISHWORLD의 대부분의 NFT는 Binance Smart Chain의 BEP721 표준을 따릅니다. 게임의 일부 디지털 자산은 기존 데이터베이스에도 저장되어 기존 플레이어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길을 열어줍니다. FISH Fish World는 블록체인 플레이어를 위한 게임일 뿐만 아니라 수많은 기존 모바일 게임 플레이어를 블록체인 메타 유니버스에 소개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图片1.png

게임 소개

플레이어는 FISH 코인을 사용하여 치어 사료, 산소 및 물고기 연못을 구입하고 카드 팩을 열어 무작위로 NFT 치어를 얻습니다. 어류 사료와 산소를 통해 어항에 사료를 공급하면 전체 에너지 가치가 높아집니다. 능력치는 채굴에 사용됩니다. 총 전력 가치가 높을수록 총 에너지 가치가 높을수록 채굴에서 더 많은 보상과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图片2.png

NFT 블라인드 박스

NFT 프라이 카드의 희귀도는 4단계로 구분되며, 색상별로 표시됩니다. 각 희귀도는 다른 값에 해당합니다. 생선튀김 NFT 카드는 총 80장입니다. 각 카드에는 고유한 번호가 있으며 번호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길조 블라인드 박스

FISH 코인을 오픈하여 동일한 가치와 다른 스타일의 20종의 생선튀김을 오픈하고, 20% 확률로 기념 어패류 카드를 발행합니다.

 

행운의 블라인드 박스

20usdt 또는 이에 상응하는 FISH 코인이 필요하며, 동일한 가치와 다른 스타일의 20종의 생선튀김을 개봉하는데 30%의 확률로 B 기념 어패류 카드가 발급됩니다.

 

웰스 블라인드 박스

50usdt 또는 이에 상응하는 FISH 코인이 필요하며, 동일한 금액, 다른 스타일의 20가지 생선튀김을 개봉할 수 있으며, 25%의 확률로 C 기념 어패류 카드 무료 블라인드 박스를 발행합니다.

100usdt 또는 이에 상응하는 FISH 코인이 필요하며, 동일한 가치와 다른 스타일의 20종의 생선튀김을 개봉할 수 있으며 30%의 확률로 D 기념 어패류 카드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图片3.png

특성

산소의 특성

물고기 연못에서 더 많은 산소가 방출될수록 치어의 컴퓨팅 파워가 커지고 치어에게 더 좋고 적합한 성장 환경이 제공되며 치어의 성장 주기가 짧아집니다.

어류 사료의 특성

어류 사료에는 로티퍼(rotifer), 말린 새우, 물지네(water centipedes), 패들 버그(paddle bugs)의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물고기 피드마다 컴퓨팅 파워 보너스가 다릅니다. 어류 사료의 가치가 높을수록 컴퓨팅 파워가 높아지고 이익이 커집니다. 기간이 짧습니다. 튀김의 특징

튀김은 행운의 튀김, 행운의 튀김, 부 튀김, 무료 튀김, 희귀 튀김, 고품질 튀김 NFT 카드가 더 높은 컴퓨팅 성능, 더 큰 잠재력 및 개발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획득한 NFT 카드를 해당 어항에 넣어 채굴, 물고기 NFT 카드로 키우고 업그레이드하거나 거래 시장에서 판매하거나 플랫폼에서 재활용합니다. 어항의 특성

어항은 타운십 어류 연못, 천연 민물 호수, 슈퍼 어류 연못으로 나뉘며, 어항마다 계산력 보너스가 다릅니다. 양어장의 가치가 높을수록 계산력이 높을수록 이익이 커지며, 어류 양식 기간은 짧아진다.

image.png

FISH 토큰 시스템

15% 사모 펀드, 2년 동안 잠그고 매월 4%씩 점진적으로 해제 게임 및 채굴에서 얻을 수 있는 79% 체인 게임 생태계; 기술 리더십과 지속적인 게임 변화를 보장하는 데 사용되는 2% 게임 기술 개발, 2% 에어드롭은 글로벌 사용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높이고 플랫폼의 건전한 발전을 촉진하는 데 사용됩니다. 2% Common Wealth Foundation 파괴 메커니즘: 1. 채굴을 위해 물고기 코인을 서약하고 모든 주체가 파괴됩니다. 2. 게임 생태 소품이 100% 파괴됩니다. 3. 양도 및 교환에 대한 5% 공제 중 1%는 반환, 1%는 통화 배당금, 3%는 파기됩니다. 4. 마침내 10억으로 파괴되었습니다. 캐스팅 규칙

1. 카운트다운이 1시간 미만일 때 각 입찰가는 10분씩 증가하며 최대 증가는 1시간입니다.

2. 매 경매 10% 고정 가격 인상, 카운트다운 종료 후 마지막 입찰자에게 경매 아이템 획득

 

Metaverse FISH WORLD 해외 미디어는 토큰이 온체인(on-chain)이 될 것이라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2021.12.1 8 Binance Smart Chain은 2차 시장 트래픽 데이터를 생성하기 위해 출시됩니다. FISH World 장비 및 소품은 bsc 체인에서 사전 판매됩니다. 선판매는 7일이며 일일 수량 제한이 있습니다. 총 사전 판매는 100억입니다. 사전 판매는 USDT 토큰으로 지불해야 하며 금액은 매우 제한적입니다. FISH WORLD를 건설하기 위해 공동번영을 목표로 전진하겠습니다. Yuan FISH WORLD 물고기 세계 게임 및 인큐베이션 경쟁 테스트를 수행하려면 FISH usdt 토큰을 구입해야 인큐베이션 장비 및 게임 소품 장비 소품이 지적인 게임에 참여할 수 있으며 여기서 물고기 토큰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보너스 물결은 전체 메타 우주에 충격을 줄 수 있습니다. 2022.01.01 위안 Universe World Competition Day FISH WORLD 물고기 세계 게임이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전체 물고기 세계 게임 생태계는 공식적으로 Musk, SHIB 기술 팀, FISH WORLD 물고기 세계 게임 기술 팀, 세계 최고의 괴짜 팀에 상륙했으며 세계 주요 컨소시엄이 온라인 가상이 될 것입니다 세계에서 부의 향연을 즐기십시오 메타버스 전체의 플레이어와 함께 2022.01. UIN, OKEX, Matcha, 중국 화폐, Huobi Overseas, Binance, Coinbase Pro 등 세계 유명 거래소 2022.02.14 FISH WORLD가 순차적으로 런칭됩니다. 제1회 세계 게임 대회가 홍콩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전 세계 100명의 뛰어난 게임 플레이어가 선정되어 최대 1억 개의 물고기 토큰을 보상으로 받습니다. 대회 현장에는 신비한 손님이 등장하고 세계 최고 수도가 메타버스 FISH WORLD 물고기 세계 게임 생태 건설에 진출을 알린다.

image.png

체인 게임은 아직 개발 단계에 있으며 개방형 비즈니스 생태계는 게임 경제의 발전을 촉진할 것입니다. 체인 게임은 투자 자산의 수익성과 게임의 재미를 결합하여 게임의 가상 경제를 기반으로 한 비즈니스 모델을 보다 활성화되고 풍부하게 만듭니다. 동시에 자원 생산 단계의 온체인은 가상 경제 시스템에 대한 플레이어의 신뢰를 높입니다. 게임 자원의 출력으로 게임 세계 경제 시스템에 대한 플레이어의 기대를 안정화하고 탈중앙화는 게임 회사가 번 돈을 참가자에게 직접 분배하여 분산 게임 비즈니스 경제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체인 게임의 세계에서 모든 제품에는 고유한 가치와 해당 가격이 있습니다. NFT는 모든 것을 디지털화하고 불법 복제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합니다. 따라서 NFT는 메타 세계의 기본 요소가 되었습니다.

 

체인 게임은 경제 시스템을 가상 세계에 도입하고 게임의 몰입과 경제 시스템의 현실을 통합하여 메타 우주와 동일한 유전자를 가지며 메타 우주에 내장 된 생태 판이됩니다. 경제, 인간의 메타 우주에 대한 이해를 만족시키는 FISH WORLD의 1차적 상상을 만족시키는 FISH WORLD와 가능한 모든 것을 연결합니다.

imag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