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city 글로벌 길드 모집은 2023년에 성대하게 시작되었다

메타우주 시대를 이끄는 머리 생태인 메타시티 항공모함이 성대하게 출항하여 처음으로 심사를 성공적으로 통과한 길드는 최대 수익과 최혜 정책을 얻을 것이다!메타시티는 한국의 오래된 VR 기술 회사인 브이로테인이 개발한 메타우주 응용 생태계 대작이다.사용자는 소셜, 엔터테인먼트, 쇼핑, 거래, 컨벤션 등의 기능을 누리면서 창출된 가치는 메타브릿지와 현실 세계를 통해 연결된다.메타시티 프로젝트는 노드캐피탈, 액티비젼, 포르테, 네오위즈 등 많은 국제 자본의 참여를 받았다.헤드 중심화 거래소 합작: Binance, OKX, MEXC, Gate 등.이미 전 세계 근 50개 나라와 지역에서 10만명이 넘는 게이머와 근 100만명의 팬을 수확했다.이것은 Metacity가 발전의 빠른 차선에 진입하여 메타우주 SoFi의 신기원을 열고, 파란만장한 역사의 새로운…

메타우주 시대를 이끄는 머리 생태인 메타시티 항공모함이 성대하게 출항하여 처음으로 심사를 성공적으로 통과한 길드는 최대 수익과 최혜 정책을 얻을 것이다!
메타시티는 한국의 오래된 VR 기술 회사인 브이로테인이 개발한 메타우주 응용 생태계 대작이다.사용자는 소셜, 엔터테인먼트, 쇼핑, 거래, 컨벤션 등의 기능을 누리면서 창출된 가치는 메타브릿지와 현실 세계를 통해 연결된다.
메타시티 프로젝트는 노드캐피탈, 액티비젼, 포르테, 네오위즈 등 많은 국제 자본의 참여를 받았다.헤드 중심화 거래소 합작: Binance, OKX, MEXC, Gate 등.
이미 전 세계 근 50개 나라와 지역에서 10만명이 넘는 게이머와 근 100만명의 팬을 수확했다.이것은 Metacity가 발전의 빠른 차선에 진입하여 메타우주 SoFi의 신기원을 열고, 파란만장한 역사의 새로운 장이 이미 서막을 열었으며, 한 시대의 부의 기회가 이미 도래했음을 상징한다!누가 부침을 주겠는가?누가 첫 번째 글로벌 길드가 될 수 있습니까?함께 기대해봅시다!

Previous:

Next: